강아지 goods

늘 쓰는 페스룸 덴탈솔루션치약, 힐링브러쉬 리뷰-!

COO-KEE 2021. 12. 26. 13:31
728x90
반응형

HEALING BRUSH, DENTAL SOLUTION TOOTHPASTE

 

 

오늘은 제가 사서 꾸준히 쓰고 있는 페스룸 제품 2개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반려동물을 키우고 계신 분들이라면 최소 한번 정도는 들어봤을 법한 브랜드인데요. 처음엔 저도 과장된 홍보+마케팅이 아닐까 해서 반신반의하며 구입하진 않았었는데, 주변 사람들이 써보니 괜찮다고 해서 사게 되었는데 써보니 저도 매우 만족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쓰는 2개의 제품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첫 번째는 페스룸 힐링 브러시입니다.

 

HEALING BRUSH 옆면
HEALING BRUSH 뒷면

 

 

 

(구입한 지가 좀 되어서 박스는 따로 버려서 없었습니다..) 페스룸하면 힐링브러쉬가 떠오를 만큼 페스룸 제품 중에서도 유명한 제품인데요. 144개의 실리콘 돌기로 죽은 털 완벽 제거! 털 날림 방지 특허로 편안하게 마사지가 가능한 무자극+피부 손상 제로+브러쉬와 마사지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무려 36만 개 이상이 팔렸다고 합니다. 

 

 

HEALING BRUSH 사용전과 후

 

 

저희 집 강아지는 장모에 털이 엉키지는 않지만, 털이 자주 빠지기 때문에 죽은털이 특히나 계속해서 생성되어서 자주 빗질을 해줘야 되는데 이 제품이 정말 저희집 강아지한테는 최적화라고 할 만큼 좋더라구요. 처음 힐링 브러시로 빗질을 할 때 도망가지 않고 싫어하지 않는 게 특히 신기했어요. 마치 진짜 마사지를 받는 표정이랄까?

 

빗질할 때 저렇게 털이 날아가지 않게 끔 뭉쳐주어서 빗질을 마치고 저걸 떼서 간편하게 버릴 수 있는 게 굉장히 좋아요. 단, 푸들이나 비숑처럼 털이 잘 안 빠지고 곱슬인 강아지한테는 그리 좋진 않을 것 같아요. 죽은 털 제거에는 효과적이지만 엉킨털을 풀기에는 효과가 미미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두 번째 제품은 페스룸 덴탈 솔루션 치약입니다.

 

DENTAL SOLUTION TOOTHPASTE

 

 

강아지 하면 또 빗질만큼이나 매일 신경 써주어야 하는 게 강아지 양치잖아요? 그래서 치약도 아무거나 쓰긴 그렇고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되더라구요. 성분이나 기호성 같은 부분? 전에 동네 마트에서 치약을 샀었는데, 너무 허브향이 강하다 보니 강아지가 컥컥거리고 싫어하고 힘들어 하더라구요. 그 이후로 바로 페스룸 덴탈솔루션 치약으로 바꾸고 꾸준히 쓰고 있어요. 

 

DENTAL SOLUTION TOOTHPASTE

 

개봉했을 때 요런 모양입니다. 이 제품의 큰 특징 중 하나가 천연 효소 3종(브로멜라인, 리소짐, 덱스트라나아제) 이 들어가 있다는 건데요. 이 천연 효소 3종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면 먼저 브로멜라인은 파인애플 줄기와 열매에서 발견되는 대표적인 식물성 단백질 가수분해효소로 구강 내 잔여 음식물 제거 및 소화를 돕고 염증 감소 및 붓기 감소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리소짐은 달걀 흰자위에서 추출, 정제된 가수분해효소로 각 종 박테리아 및 세균의 세포벽을 파괴하여 항균 및 항염에 효능이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덱스트라나아제는 포유동물의 장점막 또는 미생물 배양물에서 얻어진 효소제로, 다당류 덱스트란을 분해하는 가수분해효소로 플라그를 제거 및 플라그가 치아에 결합하는 것을 억제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DENTAL SOLUTION TOOTHPASTE 옆면

 

 

이 치약의 또 다른 특징이 바르기만 해도 효과가 있는 치약이라는 건데요. 강아지가 칫솔질을 너무 싫어한다거나 노령견이라 칫솔질 하기가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이 치약은 바르기만 해도 되니까 칫솔질을 따로 하시지 않아도 되고, 천연 효소 3종(브로멜라인, 리소짐, 덱스트라나아제) 함유로 치석도 예방할 수 있고 바르기 좋은 제형과 시원한 멜론 향으로 기호성도 좋아서 양치에 대해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이 제품 선택해서 사용해 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진짜 멜론향이다 보니 저희 집 강아지도 컥컥거리지 않고 거부감을 보이지도 않아서 좋더라구요. 참고로 칫솔질을 하면 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저는 바르고 칫솔질도 하고 있어요.

 

참, 치약에서 나는 멜론향은 인공향이 아닌 안전한 천연 식품첨가물 향을 사용했다고 해서 믿고 살 수 있었어요. 이렇듯 아무래도 사람처럼 헹궈서 뱉는 게 아니라 먹는 거기 때문에 들어있는 성분도 꼼꼼하게 따져볼 수밖에 없는데 이 치약은 포름알데히드, 벤질알코올, 파라벤 6종, 벤조익애씨드,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메칠이소티아졸리논, 프탈레이트 3종, 카페인, 카테킨, 인공색소, 인공향료, 소르비톨 등 강아지한테 해로운 성분들을 넣지 않아서 더욱 안전하게 자주 양치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쓰고 있는 페스룸 제품 2개에 대해 리뷰해 보았습니다. 사서 한두 번 사용해보고 그냥 리뷰를 하는 게 아닌 최소 6개월 이상은 꾸준히 써보고 괜찮다 하는 제품들 리뷰를 쓰는 거라 읽어보시고 괜찮을 거 같다 싶으시면 구입하셔서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