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카카오톡 이모티콘 나나,찌돌이 키링 인형 리뷰-!

COO-KEE 2022. 1. 24. 10:30
728x90
반응형

찌돌이와 나나 일러스트

 

 

혹시 카카오톡 쓰시면서 이렇게 생긴 이모티콘 한번쯤 보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사실 제가 자주 쓰는 정오목 작가님의 이모티콘인데요. 이 이모티콘이 인형으로 나왔다고 해서 사전예약으로 바로 주문했고, 받고 언박싱 한 후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윗 사진은 키링 인형을 주문하면 들어있는 일러스트 사진인데 정말 귀엽죠ㅎㅎ? 참,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모티콘 이름을 알려드리자면 남자 이모티콘 이름은 찌돌이, 여자 이모티콘 이름은 나나입니다. 

 

 

 

나나와 찌돌이 키링인형

 

 

시키면 택배박스 상자에 일러스트 사진 한장과 이렇게 인형들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들어 있습니다. 열자마자 귀엽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실물이 정말 귀엽습니다 ㅎㅎ.  저렇게 이름표처럼 상표표시에 찌돌이, 나나 쓰여있는 것도 되게 귀여웠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donanddolls/products/5988852680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 인형 커플 이모티콘 대장 나나와 찌돌이 봉제인형 30cm 중형인형 2종 14

[돈앤돌스] 직접 디자인을 하여 제조 판매 하는 상점

smartstore.naver.com

 

판매하는 사이트 링크 올려 드릴게요.

 

 

나나와 찌돌이 키링인형 뒷모습

 

 

 

앙증맞은 뒷태 입니다. 문득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를 쓰시는 분들은 아마 정오목 작가님 이모티콘 한 번쯤은 써보시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작가님 이모티콘 중에 나나와 찌돌이 커플 이모티콘은 물론 가족 이모티콘도 유명하더라구요. 이렇 듯 유명해서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쓰시는 분들한테 나나와 찌돌이 키링 인형이 선물용으로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나와 찌돌이 키링인형 앞모습

 

 

개봉하고 난 후 앞 모습 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상표택에 달려있는 일러스트도 진짜 귀여워서 저 상태 고대로 두고 있어요 ㅎㅎ. 상표택도 앞면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만들 정도로 세심하게 신경 쓴 거 같아서 받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찌돌이 키링인형

 

 

짠! 찌돌이 키링인형을 가방에 한번 걸어 봤습니다. 키링 인형의 높이는 14cm, 너비는 8cm이고요. 1cm~2cm 정도 오차가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제 가방 사이즈의 높이는 28cm, 너비는 21.5cm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나나 키링인형

 

 

나나 키링인형 역시 사이즈는 같고, 오차는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들보들한 ES원단을 사용해서 그런 지 촉감도 좋았어요 ㅎㅎ.

 

 

찌돌이 키링인형

 

 

이 이모티콘을 만드신 분은 앞에 잠깐 말씀드렸는데, 정오목이라는 작가님이시구요.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고 있고 나는 이모티콘으로 투잡 한다, 진짜 하루 만에 끝내는 이모티콘이라는 책도 내셨더라구요.

 

이모티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한테는 이미 엄청 유명하신 분이라 평소 이모티콘 제작에 관해 호기심이 있으신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작가님인 것 같습니다. 아, 키링 인형 말고도 30cm 큰 나나와 찌돌이 인형도 판매하고 있으니 제가 올려드린 네이버 스토어 링크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