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홈스타 MAX 싱크대 배수관, 욕실 하수구 클리너 2종 리뷰-!

COO-KEE 2022. 2. 26. 12:30
728x90
반응형

홈스타 MAX 싱크대 배수관, 욕실 하수구 클리너

 

 

 

오늘은 LG생활건강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홈스타 MAX 시리즈 중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와 욕실 하수구 클리너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처음에 이 제품을 사게 된 이유가 세면대는 딱히 악취가 올라온다거나 막히는 느낌은 없는데, 싱크대 배수관과 욕실 하수구는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악취도 올라오는 것 같고 물이 잘 안 내려가는 느낌도 들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사게 되었어요.

 

써보고 괜찮아서 꾸준히 이 제품들만 사서 쓰고 있답니다. 꾸준히 잘 나가서 좋은 후기도 많고 제품 리뉴얼도 하고 시리즈도 점점 많이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홈스타 MAX 싱크대 배수관, 욕실 하수구 클리너

 

 

 

가격은 그렇게 싸다고 느껴지진 않아요. 그래서 저는 이 시리즈 제품들이 1+1 행사나 묶어서 저렴하게 할인행사를 할 때 많이 사서 쟁여놓는 편이랍니다. 은근히 할인행사 많이 하더라구요? 이 제품들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굉장히 간편합니다. 그냥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투명한 컵에 따라 주시고 1~2시간 정도 기다리면, 거품이 생성되어 알아서 천천히 밑으로 타고 내려가면서 각 종 묵은 때를 시원하게 벗겨 냅니다.

 

휴일에 빨래 돌리면서 또는 청소하면서 이거 딱 해놓고 다 끝나면 싹 씻어서 버리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간편하더라구요.

 

 

 

홈스타 MAX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

 

 

먼저 홈스타 MAX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입니다. 힘주어 닦거나 문지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붓는 세정제인 홈스타 MAX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는 지긋지긋했던 싱크대 냄새도, 손이 닿지 않아 청소하지 못했던 배수관도 쫀쫀한 산소 거품이 찌든 때를 제거해 완벽하게 살균, 탈취해준답니다. 

 

 

 

홈스타 MAX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

 

 

 

실제 사용 모습인데요. 이렇게 컵을 수평이 되도록 싱크대 거름망 위에 올려놓은 뒤 순서대로 1제(녹색병)와 2제(흰색병)를 컵에 부어주고, 2시간 정도만 기다려 주면 됩니다. 그러면 저렇게 거품이 올라오게 되는데 거품들이 알아서 천천히 밑으로 내려가면서 각 종 악취와 묵은 때 등을 씻어주면서 내려갑니다.

 

그리고 2시간이 지나면 물로 헹궈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더 이상 거품이 안 올라오면 컵을 뒤집어서 놓고 컵에 있는 거품까지 다 탈탈 털어서 넣고 물을 헹구는 편이에요 ㅎㅎ. 이 제품 쓰고 안 쓰고 가 차이가 커서 저는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사용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사진처럼 엄청 막 드라마틱하게 깨끗해지지는 않지만 악취랑 물이 안 내려가는 게 해결이 되니까 굉장히 만족스럽더라구요. 

 

단, 모든 싱크대에 쓸 수 있는 건 아닌데요. 스테인리스 또는 플라스틱 거름망이 아닌 금속(알루미늄, 도금류 등)의 거름망에는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음식물 탈수기나 분쇄기 등 배수구에 전기 기기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도 사용하면 안 된다고 하니 이 점 꼭 확인하시고 구매해 주세요.

 

 

홈스타 MAX 욕실 하수구 클리너

 

 

그다음 제품은 홈스타 MAX 욕실 하수구 클리너입니다. 청소하기 힘든 하수관 속 세균과 곰팡이 제거를 돕는 강력한 세척력의 홈스타 욕실 하수구 클리너는 쫀쫀하고 풍성한 산소거품이 깊은 하수관 끝까지 힘 있게 흡착되어 천천히 벽면을 따라 흐르며 말끔하게 청소해주어 하수관 속 머리카락은 물론 찌든 때, 답답한 물 빠짐, 냄새 원인까지 해결해준답니다. 

 

저희 집 화장실에 하수구가 2개라 저는 한번 쓸 때 2개를 쓰는데요. 그래서 할인행사나 1+1 행사를 할 때 많이 사놓는 제품입니다. 강아지 목욕을 시키거나 샤워를 하고 난 후, 털이나 머리카락을 치운다고 치우지만 그래도 어느 순간에 물이 잘 안 빠져나가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럴 때마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이 제품 사용하고 나서는 물이 정말 시원하게 잘 내려가서 좋아요.

 

이 제품은 투명한 컵이랑 1제는 파우치, 2제는 녹색병이 들어있는 데 사용법은 역시나 간단하게 1제를 넣고 2제를 넣어주고 1시간 기다리면 끝입니다.  이 제품 사용하실 때 주의사항은 염소계 살균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맨손으로 하지 마시고 반드시 장갑이나 마스크 등을 착용하고 사용해 주시고, 사용하고 나서는 꼭! 환기를 충분히 해주셔야 됩니다. 참고로 저는 화장실 환풍구를 꼭 키고 사용합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2개의 클리너 제품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가격은 워낙 천차만별이고 가장 싼 가격을 찾았어도 비싸게 느껴지는 제품이지만, 그만큼 사용했을 때 간편하고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이라 그 가격만큼 하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세일도 많이 하니까 저렴하게 나왔을 때 많이 구매하셔서 특히 여름에 하수구에서 냄새가 올라온다거나 물이 잘 안 빠지는 경우에 이 제품들 한번 써보셔서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해 보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