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노브랜드 NBB 오리지널, 어메이징, 시그니처 버거 3종 리뷰-!

COO-KEE 2022. 3. 15. 14:35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버거

 

 

오늘은 가성비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노브랜드 NBB 버거 메뉴 3종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집 근처에 매장이 있는데, 계속해서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문득 생각나서 사와 봤는데요. 평소에 편의점 햄버거도 종종 사서 먹을 정도로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편의점 햄버거 가격도 정말 많이 올라가지고 차라리 돈 쪼금 더 보태서 노브랜드 버거를 사 먹는 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참고로 매장 간 김에 NBB라고 쓰여 있는 버거 3개를 사서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다음 날까지 먹었어요 ㅎㅎ. 

 

 

노브랜드 NBB 오리지널, 어메이징, 시그니처 버거

 

 

 

사 왔던 버거는  NBB 오리지널 버거, NBB 어메이징 버거, NBB시그니처 버거입니다. 먼저 NBB 오리지널 버거는 직화로 구워낸 두툼한 미트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그리고 NBB 특제 버거 소스를 더한 오리지널 버거이고, NBB 어메이징 버거는 더블 패티 & 더블 치즈라는 어메이징 한 크기의 NBB 어메이징 버거이며, NBB시그니처 버거는 직화로 불맛을 살린 두툼한 미트 패티에 진한 치즈를 얹어 깊은 맛을 선사하는 치즈버거입니다.

 

포장지에는 OR (오리지널 버거), AM (어메이징 버거), SN( 시그니처 버거) 이렇게 체크되어 있었습니다.

 

 

노브랜드 NBB 오리지널, 어메이징, 시그니처 버거

 

 

 

가격은 각각 NBB 오리지널 2,900원 / NBB 어메이징 4,900원 / NBB 시그니처 3,500원입니다. NBB 버거를 열어보았을 때 옆모습인데요.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ㅎㅎ 참, 햄버거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패티는 소고기(뉴질랜드산, 국내산 섞음), 돼지고기(국내산)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 중요한 게 있죠-! NBB 버거 3종의 칼로리는 어떨까요? 각각 NBB오리지널버거 432kcal, NBB 어메이징 버거 720 kcal, NBB시그니처 버거 523kcal라고 합니다.

 

 

노브랜드 NBB 오리지널, 어메이징, 시그니처 버거

 

 

3종 버거의 차이점은 NBB 오리지널 버거는 치즈가 안 들어간다는 점? 그리고 NBB 어메이징 버거는 치즈 2장 패티 2개로 어마어마한 사이즈를 자랑한다는 점입니다. 공통점이라면 3종류 다 토마토가 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나 토마토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NBB 오리지널 버거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최고 가성비의 햄버거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편의점 버거 사 먹을 바엔 NBB 오리지널 버거 사 먹는 게 낫지 않나 생각해 보고, NBB 시그니처 버거는 양도 적당하고 가장 무난한 맛? 호불호가 안 갈릴 거 같은 맛? 인 느낌이었습니다. 불맛이 은은하게 나는 게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NBB 어메이징 버거는 패티 2장, 치즈 2장이라 한 개만 먹어도 정말 든든한 느낌이었습니다. NBB 시그니처 버거 1개로는 약간 부족할 거 같은 분들은 NBB 어메이징 버거 사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총평을 하자면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있는 버거킹 햄버거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버거킹 햄버거가 물론 더 맛있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노브랜드 버거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앞으로도 종종 사 먹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노브랜드 NBB 버거 3종 리뷰를 해봤는데요. 주변에 매장이 있다면 한번쯤 사서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리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