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담터) 선물세트 6호 차 6종 리뷰-!

COO-KEE 2022. 2. 5. 15:35
728x90
반응형

 

(담터) 선물세트 6호

 

 

 

오늘은 설날에 선물 받았던 담터 선물세트 6호의 차 6종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커피를 좋아해서 그런 지 평소에 차를 마시지는 않는데요. 건강을 생각하면 커피 대신 차를 마시는 게 좋다고 생각만 하고 했었는데, 마침 건강에 좋은 차 6종을 선물 받아서 각각 마셔보고 제 취향에도 맞는 차도 고를 겸 리뷰글을 써볼까 합니다.

 

 

 

 담터 선물세트 6호의 차 6종

 

 

먼저 차 6종을 종이컵에 각각 따라 봤는데요. 육안으로는 몇 개의 차들이 구별 안갈수도 있는데, 맛이나 향은 확실히 다 다르고 고유의 맛이 나더라구요. 살아생전 처음 마셔보는 차도 있었고, 예상이 가는 맛의 차도 있고 의외로 괜찮았던 차도 있었어요.

 

 

 

대추차 플러스 (15g x 15개입)

 

 

 

먼저 대추차 플러스 (15g x 15개입) 입니다. 은은하게 감도는 달콤함이 매력적인 담터의 대추차 플러스는 엄선한 국산 대추에 고소한 아몬드, 호두와 달콤한 대추 고명을 동동 띄운 차입니다.  칼로리는 1포에 60kcal 에요. 대추는 먹어봤는데 대추차는 살면서 처음 마셔봤어요. 근데 달달하니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어린이들도 충분히 마실 수 있는 차? 같았습니다.

 

 

 

한차 (15g x 15개입)

 

 

다음은 한차 (15g x 15개입) 입니다.  생강, 대추 등 원료를 이상적인 비율로 담아낸 한차는 전통 원료 7가지 천궁, 작약, 당귀, 황기, 숙지황, 감초, 계피를 더하여 깊은 풍미를 자아내는 차입니다. 칼로리는 1포에 61kcal 에요. 한 차는 음... 향도 한약 향이 나고 맛도 달달한 한약 맛이 나는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7가지 전통원료가 들어가서 더 그런 것 같았습니다. 근데 달달한 맛이 나서 이런류의 한방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맛인 것 같았어요.

 

 

 

쌍화차 플러스 (15g x 15개입)

 


세 번째로 쌍화차 플러스 (15g x 15개입) 입니다. 깊은 맛을 그대로 담은 쌍화차 플러스는 농축액 분말과 고소한 아몬드, 호두, 대추 토핑이 들어있고 몸에 좋은 7가지 쌍화 원료 천궁, 백작약, 당귀, 황기, 숙지황, 감초, 계피가 들어가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하는 차입니다. 칼로리는 1포에 61kcal에요.

 

쌍화차는 한차랑 비쥬얼도 비슷하고 원료도 비슷하게 들어가는데 맛은 살짝 달라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차보다 좀 더 매니아틱 한 맛이라고 해야 하나? 이런류의 한방차를 자주 즐겨 드시는 분들이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생강차 플러스 (15g x 15포) 

 

 

 

네 번째로 생강차 플러스 (15g x 15포)입니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생강차는 기온차가 심하거나 감기 증상이 있을 때 마시면 좋습니다. 생강 특유의 알싸한 맛이 살아있어 개운하고 깔끔한 차입니다. 칼로리는 1포에 60kcal 에요. 이 생강차는 먼저 생강향이 정말 강했어요. 그리고 생강 특유의 살짝 알싸한 맛이 난다고 해야 하나? 살짝 매운? 향도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차를 찾는 분이 있으시다면 저는 생강차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생강향이 너무 강하게 느껴지면 꿀을 조금 타서 같이 마시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호두,아몬드,율무차 (18g x 15포) 

 

 

 

다섯 번째 제품은 호두, 아몬드, 율무차 (18g x 15포)입니다. 고소하게 씹히는 견과류와 담백한 율무를 담은 담터 호두 아몬드 율무차는 바빠서 미처 챙기지 못한 아침, 든든하게 채우는 한 끼 식사로 좋아요. 뇌를 닮아 똑똑한 호두와 속이 알차고 단단한 아몬드, 든든한 포만감을 자랑하는 율무로 구성되어 있는 차입니다.

 

칼로리는 1포에 85kcal로 다른 차들보다 용량이랑 칼로리가 쪼금 높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자판기 율무차를 마셨어서 그런 지 가장 무난한 맛? 남녀노소 호불호가 제일 안 갈리는 마시기 괜찮은 맛인 것 같았어요. 사실 담터 율무차는 예전에 몇 번 마셔본 적이 있는터라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는 차인 것 같습니다.

 

 

콘푸레이크 천마차 (20g x 12포)

 

 

마지막으로 담터 콘푸레이크 천마차 (20g x 12포)입니다. 바삭한 콘푸레이크와 고소한 천마차가 만나 든든한 영양간식인 콘푸레이크 천마차는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등산이나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아요. 칼로리는 20g에 81kcal입니다. 맛은 살짝 짭짤한 게 맛있어서 입맛 없는 아침에 간단히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을 차인 것 같아요. 콘푸레이크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담터) 선물세트 6호

 

 

 

오늘은 간단하게 (담터) 선물세트 6호에 들어있는 차 6종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담터는 뭐 차로는 워낙 유명한 기업이라 믿고 마실 수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차 선물세트는 처음 받아보는데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차 선물세트 한번쯤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담터 차 6종 리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