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goods

국내산 한우로 만든 츄잇 강아지껌 2종 리뷰-!

COO-KEE 2022. 3. 26. 10:52
728x90
반응형

츄잇 플레인 50g S, 츄잇 산양유 50g S

 

 

오늘은 강아지 껌 중 100% 국내산 한우로 만든 껌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요새 강아지 껌 종류가 많고 다양하지만 대부분이 중국산인 경우가 많잖아요? 그리고 새하얀 껌은 표백제를 썼다니 화약약품처리를 했다니 뭐라니 말들이 정말 많을 정도로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주기는 조금 찝찝한 건 사실인데요.

 

저 역시 마찬가지로 굉장히 찝찝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보던 중 이 제품을 발견하고 종종 사서 강아지한테 주고 있어요.

 

 

 

츄잇 플레인 50g S, 츄잇 산양유 50g S

 

 

참고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츄잇 S는 소형견 강아지용으로 나온 제품이고 플레인과 산양유 이렇게 2가지로 나오는 제품입니다. 츄잇 제품은 접착제, 발색제, 글루텐, 밀, 인공색소, 방부제, 합성향료, 산화방지제 등 첨가물을 따로 넣지 않고, 물로 8번 세척하고 100% 수작업으로 만드는 천연 소가죽 껌 이라고 합니다. 약품처리, 표백제, 향을 내는 감미료 전혀 없이 지방을 최대한 보존해 자연 그대로의 맛으로 기호성을 향상시켰다고 하는데요.

 

 

 

츄잇 산양유 50g S

 

먼저 츄잇 산양유 입니다. 한우 가죽 안에 산양유를 얇게 발라 맛과 기호성을 높인 껌인데요. 평소에 플레인 껌을 잘 안 먹는 강아지라면 이 산양유를 바른 껌을 사서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희 강아지는 플레인 껌을 잘 먹어서 플레인 껌이랑 산양유 껌 다 잘 먹고 있습니다.  성분은 조단백질 74.7% 이상, 조지방 0.48% 이하, 조회분 0.65% 이하, 수분 19.1% 이하이며 1일 권장량은 3kg 이하 2개, 3kg ~ 5kg면 2~3개, 5kg ~ 10kg 이상이면 3~7개 미만입니다.

 

 

츄잇 플레인 50g S

 

그다음은 츄잇 플레인 껌인데요. 사실 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두 제품 모두 단백질, 지방 등 함유량이 같아요. 그래서 고르실 때는 아까도 말했지만, 플레인 껌을 잘 안 먹으면 산양유가 발라진 츄잇 산양유로, 다 잘 먹으면 츄잇 플레인 껌으로 사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참, 강아지들이 껌을 너무 가지고 놀면서 먹다 보면 불필요한 먼지와 세균 등이 쉽게 묻을 수 있잖아요? 이 제품은 그런 위험도 고려해 크기와 단단한 정도 등을 알맞게 설계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다른 껌들과는 다른 게 느껴지지 않나요? 

 

 

츄잇 먹는 쿠키

 

진짜 이 껌을 강아지한테 줘보면 저 말을 이해할 수 있겠더라구요. 딱 알맞고 적당한 시간에 다 먹는 것 같아요.

 

 

츄잇 먹는 쿠키

 

 

사진 찍는 것도 모를 정도로 앞발로 딱 잡고 집중해서 먹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사실 아무리 좋은 간식이라도 안 먹으면 말짱 꽝이고 속상하잖아요. 다행히도 이 껌은 잘 먹어서 줄 때마다 기분도 좋습니다. 

 

 

 

츄잇 플레인 50g S

 

 

마지막으로 이 츄잇의 판매원은 (주)핏펫이고, 제조원은 (주)코리아펫푸드 입니다. 코리아펫푸드를 검색하면 일가견이라는 사이트가 나오는데 코리아펫푸드 회사에서 만든 사이트 더라구요. 들어가면 내부사진과 공장 사진까지 볼 수 있습니다.

 

코리아펫푸드는 2003년 반려견 간식 제조를 시작하여 자사 브랜드 및 하림그룹 OEM 생산을 맡아서 하고 있고 수제 사료, 육포류(사시미류), 저키류, 샌드류, 말이류, 덴탈류 등 국내 시판 중인 전 제품을 직접 제조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이트를 쭉 보니 자신들이 만드는 반려견 간식에 대한 굉장한 자부심이 있는 것 같아 계속 믿고 구매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은 100% 국내산 한우로 만든 반려견 껌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 보았습니다. 이왕이면 조금 더 믿을 수 있는 국내산 한우로 만든 껌을 사서 사랑하는 반려견한테 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하며 오늘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