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goods

닥터독) 젤리츄 연어 50g / 소고기 50g 리뷰-!

COO-KEE 2022. 4. 30. 20:08
728x90
반응형

젤리츄 연어 50g, 젤리츄 소고기 50g

 

 

 

오늘은 강아지 간식 중 짜 먹는 츄르 타입의 간식인 닥터독에서 나온 젤리츄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강아지한테 오래 먹으면서 치석제거도 할 수 있는 껌을 간식으로 보통 주는데요. 좀 색다른 간식을 줘볼까 하고 구매하게 된 게 바로 이 젤리츄 입니다. 젤리 츄는 총 4가지 시리즈로 소고기, 연어, 대구 황태, 양고기가 출시되고 있는데, 이 중 저희 집 강아지가 좋아하는 연어와 소고기를 구입하였습니다.

 

 

젤리츄 연어 50g, 젤리츄 소고기 50g

 

 

 

짜 먹는 콜라겐 영양간식인 이 젤리츄는 7無라고 해서 그레인, 글루텐, 동물성 첨가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인공감미료,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더 안심하고 먹일 수 있고, 분자 구조가 작은 독일산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L- 시스테인이 들어있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유산균이 들어 있어 배변활동 및 소화기능 개선에 도움과 변 냄새 감소에 도움을 주고, 타우린도 들어있어 피로 및 상처 회복,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젤리츄 특유의 제형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한천'이 만들어 주는데요. 해조류의 일종인 우뭇가사리가 바로 그 원료로써 각종 무기질 성분이 많아 장 운동을 활발하게 혈액순환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젤리츄 소고기 50g

 

 

 

먼저 젤리츄 소고기입니다. 호주산 소고기가 들어있는 젤리츄 소고기 50g은 단백질 및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면역력 증가, 항산화, 피부 재생, 근력 증가에 도움을 주며 농약을 쓰지 않은 당근과 브로콜리를 함유하여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과 동시에 항산화 및 피부 저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포장지에는 총 5개가 들어있으며, 1개 기준으로 조단백질 12.8% 이상, 조지방 3.6% 이상이며 칼로리는 10Kcal입니다.

 

 

 

젤리츄 연어 50g

 

 

 

그다음 젤리츄 연어입니다. 알래스카산 연어가 들어간 젤리 츄 연어 50g은 오메가 지방산 및 단백질이 풍부하여 피부 재생 및 털 빠짐 예방과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며, 젤리츄 소고기와 마찬가지로 농약을 쓰지 않은 당근과 브로콜리를 함유하여 소화와 배변활동에 도움과 항산화 및 피부 저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젤리츄 소고기와 같이 포장지에는 총 5개가 들어있고, 1개 기준으로 조단백질 8.5% 이상, 조지방 7.8% 이상, 칼로리는 13Kcal로 젤리츄 소고기에 비교하자면 조단백질 함량은 낮고 조지방 함량은 높으며 칼로리도 3kcal 높습니다.

 

 

 

젤리츄 먹는 쿠키-!

 

 

 

젤리츄를 주니까 거의 5초 만에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2가지 제품 모두 다 잘 먹는 거 보고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 먹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민망할 정도였습니다...

 

참, 닥터독 젤리츄의 제조국은 한국이며, 판매원은 (주)일현 코퍼레이션이며, 제조원은 (주)미소라는 회사입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과 비즈니스 파트너 계약을 맺고 있는 회사인 제조원 (주)미소는 2010년 설립되어 '국산 사각 캔 습식사료' 개발에 성공, 이후 매년 꾸준하게 신제품을 출시하며 최근 1,000여 개가 넘는 최고 품질의 신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하면서 펫푸드 식품문화의 트렌드를 선도해 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HACCP 적용 사료공장 지정과 반려동물용 유기 가공품 및 ISO 9001, ISO 14001 인증을 받아 위생적으로 가장 안전한 시설에서 사료와 간식을 생산하고 있다고 하니 믿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젤리츄 소고기 50g

 

 

 

오늘은 짜먹는 콜라겐 영양간식인 젤리 츄 연어와 소고기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알맞은 크기로 멸균포장이 되어 있어 여행 가거나 산책할 때 간편하게 휴대하여 급여하기 편하고, 사료에 섞여 먹어도 좋은 이 츄르 간식-! 한번쯤 먹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