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goods

유한양행 윌로펫 뉴트리탑 사료 4종 리뷰-!

COO-KEE 2022. 5. 20. 10:30
728x90
반응형

윌로펫 뉴트리탑 강아지 반습식 사료 (퍼피, 어덜트, 시니어, 면역)

 

 

저번에 마트를 방문해 유한양행에서 작년 말 출시한 윌로펫이라는 사료 샘플을 받아서 먹여보고 좋은 것 같아서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유한양행은 우리가 한 번쯤은 들어봤을 만한 굉장히 유명한 제약회사인데요.

 

무려 1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제약 부분 기업 1위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대단하지 않나요? 이 유한양행 회사가 펫사료도 출시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알고 있었지만 기존에 먹이던 사료가 있어서 지나쳤다가 이번에 슬슬 사료 바꿀 때가 되어서 마트 가서 사료 샘플을 받아서 먹여보았습니다.

 

 

윌로펫 뉴트리탑 강아지 반습식 사료 (퍼피, 어덜트, 시니어, 면역)

 

강아지가 이 윌로펫 사료를 맛보더니 기존의 사료는 안 먹고, 윌로펫 사료를 줄때만 기다리더라구요. 윌로펫 사료는 닭고기 육즙을 강화한 사료 알갱이로 풍미를 살려 기호성을 높였다는데요. 기호성이 정말 좋은 사료인 것 같았습니다.

 

윌로펫 사료의 특징은 NON-GMO(비유전자 변형식품) + 밀 글루텐 FREE + 인공색소 무첨가에 닭고기를 베이스로 하여 풍부한 닭고기 육즙으로 우수한 기호성과 기능성 원료인 홍국 추출물, 면역력 증진에 좋은 코코넛 분말, 원활한 배변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좋은 이눌린(치커리추출물), 천연 항산화제인 로즈마리 추출물, 유카 사포닌 함유로 분변 냄새를 감소해주는 천연 허브 원료인 유카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기호성과 영양 모두 잡은 사료입니다.

 

또한 퍼피, 어덜트, 시니어, 면역 사료 모두 다 건사료가 아닌 소프트 사료로 상당히 부드러워 잘 씹고 소화도 잘 되는 것 같았는데요.

그럼 이 4종류의 사료를 하나하나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윌로펫 뉴트리탑 강아지 반습식 퍼피사료

 

첫 번째 사료는 윌로펫 뉴트리탑 퍼피사료 입니다. 뉴트리탑 퍼피 사료는 조단백질 28% 이상, 조지방 12% 이상으로 퍼피 사료답게 사료 중에 단백질, 지방 함량이 높고 알갱이 크기는 0.6cm로 사료중에 제일 작습니다.

아무래도 어린 강아지는 사료를 한 끼도 거르지 말고 먹이는 게 중요하다 보니 기호성 좋은 사료를 사야 되는데요. 이 윌로펫 뉴트리탑 사료는 기호성도 좋고 치아에 무리도 안가 이가 쪼금자란 강아지한테도 따로 불려주지 않고 먹일 수 있어 좋을 것 같았어요.

 

 

윌로펫 뉴트리탑 강아지 반습식 어덜트사료

 

 

두 번째 사료는 윌로펫 뉴트리탑 어덜트 사료입니다. 뉴트리탑 어덜트 사료는 조단백질 24%, 조지방 11%이며 크기는 0.9cm입니다.

 

단백질 함량도 적당하고 크기 또한 적당하고 눈물자국 개선과 관절, 피모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도 포함되어 있어 여러 가지로 강아지에게 도움이 되고 건강한 사료를 찾고 계신 분들한테는 이 사료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윌로펫 뉴트리탑 강아지 반습식 시니어 사료

 

 

세 번째 사료는 윌로펫 뉴트리탑 시니어 사료 입니다. 뉴트리탑 시니어 사료는 노령견을 고려해 조단백질 23% 이상, 조지방 9% 이상으로 4종류의 사료 중 단백질, 지방 함유량이 가장 낮고 크기는 0.9cm입니다.

역시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고, 소프트하여 이빨에 무리를 덜 주기 때문에 치아가 좋지 않은 노령견에게 안성맞춤인 사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윌로펫 뉴트리탑 강아지 반습식 면역사료

 

 

네 번째는  윌로펫 뉴트리탑 면역 사료 입니다. 뉴트리탑 면역 사료는 생후 3개월 이상 전연령용 사료이며 조단백질이 무려 30% 이상 함유되어 있고, 조지방은 10%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사료는 반려동물 면역 기능 증진 및 혈액순환 개선, 생리활성 원료인 6년 근 홍삼과 천연 항염, 항산화 기능 그리고 체내 면역 세포를 활성화해주는 베타글루칸과 면역 체계 발달을 위한 고급 단백질원인 초유를 함유하여 면역력 증강에 초점을 둔 사료로써, 면역력이 약해진 강아지한테 추천드릴 수 있는 좋은 사료입니다. 

 

참! 이 사료의 판매원은 유한양행이고, 제조원은 에스비 바이오팜인데요. 검색해보니 유한양행이 에스비 바이오팜에 70억 원을 투자하며 협업해 토털 펫케어 브랜드 윌로펫을 론칭한 거 였더라구요. 유한양행은 이 외에도 에스비 바이오팜과 협업해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유한양행에서 론칭한 윌로펫에서 나온 사료 4종을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많은 유명한 회사들이 이렇게 좋은 국산사료를 많이 많이 만들었으면 하는 기대를 해보며 오늘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