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goods

반려동물 전용 물티슈) 펫둥이, 궁둥이 펫티슈 리뷰-!

COO-KEE 2022. 7. 20. 00:01
728x90
반응형

펫둥이 올바디 펫티슈, 궁둥이 비데 펫티슈

 

 

여러분은 반려동물 전용 물티슈가 있다는 거 아셨나요? 오늘은 반려동물(강아지, 고양이) 겸용 물티슈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시중에 물티슈는 정말 많지만, 항상 피부병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반려동물한테 쓰기에는 살짝 찝찝했는데요. 화장지나 휴지에 물을 묻혀서 쓰자니 밖에서 쓰기가 번거롭고 일반 물티슈를 쓰자니 왠지 모르게 찝찝하던 찰나에 이 제품들을 발견했고, 그 후 저는 이 제품들만 쭈욱 애용해서 쓰고 있답니다. 

 

이 펫티슈들의 제조원은 경기도 파주시에 있는 (주)피앤티이며, 판매원은 경기도 포천시에 있는 펫모닝이며, 총 3가지 종류로 나오고 있습니다.

 

 

궁둥이 비데 펫티슈

 

먼저 궁둥이 비데 펫티슈 30매입니다.  대소변 후의 깔끔한 뒤처리나 오염물이나 음식물이 묻었을 때 깨끗하게 세정하기 좋은 궁둥이 비데 펫 티슈는 물에 녹아 잘 풀어지는 플루셔블 원단으로 냄새 걱정이나 벌레 걱정 없이 간편하게 휴지처럼 변기 속으로 쏙 넣어서 버리면 되는 정말 뒤처리까지 간편하고 깔끔한 제품입니다.

 

저는 늘 강아지가 대변을 보면, 뒤쪽까지 닦아주는데요. 이 제품 전에는 물 묻힌 휴지로 닦았었는데 털에 붙기도 하고, 먼지도 많고 찝찝하면서 많이 번거로웠었는데 이제는 궁둥이 비데 펫 티슈 하나 뽑아서 닦고 변기에 버리면 되니까 정말 간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성분도 정수 과정 7단계( 자동 활성탄 여과장치 → 자동 필터 여과장치 → 자동 이온 교환 정수장치 → 정밀 필터 여과장치 → 역 삼투압 정수장치 → 자외선 살균장치 → 초정밀 필터 여과장치 )를 거쳐 정제된 깨끗한 물을 사용했고, 동물용 의약외품 허가도 받았다고 합니다.


보존제도 페녹시에탄올, 코카 미도 프로필 피지-다이모늄클로라이트, 1-2 헥산디올, 부틸렌클리콜 등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여 믿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상처의 치유 및 회복,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고 습진 및 건선을 치료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약모밀 추출물을 첨가하여 피부건강까지 챙겨주니 이 정도면 안 쓸 수가 없는 제품이라 늘 애용하고 있습니다.

 

 

궁둥이 비데 펫티슈

 

 

사용 방법은 일반 물티슈처럼 개봉해서 1~2장 정도 쓰고 변기에 버린 다음 닫아서 보관하면 됩니다. 크기도 적당하여 산책 나갈 때 가방에 넣고 산책하다가 더러운 걸 밟았거나 실외 배변을 해도 바로바로 닦을 수 있어 좋고, 요새 은근 공원이라도 휴지통이 많이 없고, 화장실도 휴지통 없는 화장실이라고 해서 휴지통이 없는 화장실도 종종 있는데 이 제품은 그냥 근처 화장실 가서 변기에 버리면 되니 뒤처리도 매우 간편하고 좋답니다.

 

 

펫둥이 올바디 펫티슈

 

 

 

그다음 제품은 펫둥이 올바디 펫티슈 70매와 30매 입니다. 이 제품도 정말 유용한 제품 인데요. 반려동물의 눈물 자국이나 눈곱을 닦거나 코, 입 주변, 귓속을 청소할 때 또는 용변 후에 등 모든 부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말 그대로 올바디 펫티슈 입니다.

 

도톰한 재질로 한 장으로도 넉넉히 사용 가능하며 궁둥이 비데 펫티슈와 마찬가지로 동물용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이구요.

 

7단계를 거친 정수된 물과 메틸프로판다이올, 라우릴다이에틸렌다이아미노글라이신, 소듐벤조에이트, 다이 프로필렌글라이콜, 시트릭 애씨드 등의 안심 보존제가 들어있으며 피부 트러블이나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브로콜리 추출물과 항균, 항염작용 돕고 피부 과민반응을 차단하고 진정시키고 탈모에 도움을 주는 포트 마리골드(카렌둘라) 추출물과 노화를 예방하고, 항산화, 항균효과에 도움을 주는 연꽃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도 줍니다.

 

단, 펫둥이 펫티슈는 일반 레이온계 원단으로 물에는 녹지 않아서 궁둥이 비데 펫티슈와는 다르게 일반쓰레기에 버려주셔야 하니 이 점 꼭 참고해 주세요. 

 

 

 

 

펫둥이 올바디 펫티슈

 

 

위에서 언급했듯이 펫 둥이 올 바디 티슈는 민감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해 부드럽고 자극이 적은 레이온 원단을 사용하는데요. 

 

특히 위생적인 스런 레이스 공법을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스펀레이스 공법은 화학처리 생산이 아닌 고압의 물을 분사하여 생산되는 원단으로 강력한 물의 압력으로 섬유가 촘촘하게 만들어져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고 저자극으로 부드럽고 닦임성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70매 제품은 열고 닫을 수 있는 뚜껑이 있구요. 30매 제품은 궁둥이 비데 펫티슈 처럼 스티커를 열고 닫아주시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펫둥이 올바디 펫티슈, 궁둥이 비데 펫티슈

 

 

오늘은 이렇게 제가 쓰는 펫티슈 제품에 대해 소개해 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3가지 제품 다 애용하고 있고, 주로 산책 갔다 와서 발을 닦일 때나 강아지의 얼굴에 뭐가 묻었거나 눈곱을 닦아 줄 때는  펫둥이 올바디 펫티슈를 집에서 대변을 보거나 산책 가서 실외배변을 하거나 더러운 것을 밟았을 경우에 궁둥이 비데 펫티슈를 쓰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이왕이면 저자극 성분과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든 이 펫둥이 티슈, 궁둥이 티슈를 사서 쓰시면 더 좋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천드리며 오늘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