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goods

고기를 품은 강아지 껌 츄잇만두 (칠면조,오리,닭) 3종 리뷰-!

COO-KEE 2022. 8. 14. 15:35
728x90
반응형

츄잇 만두(칠면조) 50g, 츄잇 만두(오리) 50g, 츄잇 만두(닭) 50g

 

 

오늘은 제가 저번에 썼던 국내산 한우로 만든 츄잇 껌에 고기가 들어간 버전인 츄잇 만두 껌 3종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번에 먹였던 소형견 전용 츄잇 껌도 물론 좋지만, 크기가 작아서 그런 지 금방 먹더라구요.

 

그래서 쪼금만 크기가 크면 좋겠다 싶어서 이번엔 조금 크고 껌 안에 고기도 들어있는 츄잇만두를 구입해서 먹여보았는데, 강아지가 굉장히 좋아하고 잘 먹어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츄잇 만두(칠면조) 50g, 츄잇 만두(오리) 50g, 츄잇 만두(닭) 50g

 

 

 

츄잇 만두 시리즈 종류는 츄잇 만두(칠면조) 50g, 츄잇 만두(오리) 50g, 츄잇 만두(닭) 50g 이렇게 3종류로 나오고 있구요. 크기는 가로 2~2.5cm / 세로 10~ 11cm입니다. 이 츄잇 만두 시리즈는 오직 물로 8번 세척하고, 100% 수작업으로 만드는 하루에 딱 500개만 생산되는 생산량이 한정된 프리미엄 100% 국내산 한우 소가죽 껌이라고 합니다. 표백제, 접착제, 발색제, 글루텐, 밀, 인공색소, 방부제, 합성향료, 감미료, 산화방지제 10가지가 무첨가라고 하니 정말 믿음직스럽죠? 

참, 이 껌 안에 들어 있는 생고기는 여러 번 세척 시 오염 및 품질 훼손의 우려가 있어 한 번의 꼼꼼한 세척과정을 거친다고 합니다. 1일 권장 급여량은 3kg 이하 1개 / 3kg ~ 5kg 1~2개 / 5kg ~ 10kg 이상은 2~5개 미만이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츄잇 만두(칠면조) 50g

 

 

먼저 츄잇 만두 칠면조입니다. 깨끗한 우피 쌈에 칠면조 원육을 넣은 츄잇 만두입니다. 높은 기호성을 띄는 냄새와 식감으로 강아지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며, 칠면조는 알레르기 유발이 적고 반려견들의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평소 강아지가 음식 알레르기가 있거나 잔병치레를 하는 강아지가 있다면 이 츄잇 만두 칠면조 껌을 추천드립니다. 

 

 

츄잇 만두(닭) 50g

 

 

두 번째로 츄잇만두 닭입니다. 쫀득한 식감에 고소하고 맛있는 닭고기까지 가득 들어있어 반려견이 더욱 즐겁게 맛볼 수 있는 츄잇 만두 닭은 깨끗한 우피 쌈에 닭고기 원육이 들어가 냄새와 식감이 좋고,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콜레스테롤 저하와 소화흡수에 도움이 되는 껌입니다. 과체중인 강아지나 평소 소화흡수력이 좋지 않은 강아지는 이 껌을 추천드립니다.

 

 

츄잇 만두(오리) 50g

 

 

세 번째는 츄잇 만두 오리 입니다. 천연 소가죽 안에 오리 원육을 넣은 츄잇만두 오리는 콜라겐이 풍부해 반려견의 피부 건강과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오리고기하면 또 콜라겐이 풍부하잖아요? 평소 피부가 예민한 강아지나 성장기인 강아지면 이 츄잇만두 오리 껌을 추천드립니다. 

 

 

맛있게 먹는 우리집 강아지 쿠키 >_<

 

 

참고로 저희 강아지는 3가지 껌 모두 좋아했어요. 오래 먹기도 하고 안에 고기가 들어가 있으니까 집중해서 잘 먹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이 츄잇의 판매원은 (주)핏펫이고, 제조원은 (주)코리아 펫푸드예요. 코리아 펫푸드는 03년 반려견 간식 제조를 시작하여 자사 브랜드와 하림그룹의 OEM 생산을 맡아서 하고 있고 국내 시판 중인 다양한 반려동물 전 제품을 직접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코리아펫푸드를 검색하면 일가견이라는 사이트가 나오는데 코리아펫푸드 회사에서 만든 사이트 같더라구요. 들어가면 내부사진과 공장 사진까지 볼 수 있어 계속 믿고 구매해도 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츄잇 만두 3종 리뷰를 간단히 해보았는데요. 기호성과 건강 모두 다 잡은 100% 국내산 한우 소가죽 + 오리 or 닭 or 칠면조로 만든 믿을 수 있는 껌! 한번 사서 급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