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goods

이물질 걸러주는 필터 장착, 바비온 캡슐물병 V2 리뷰-!

COO-KEE 2023. 3. 14. 19:23
728x90
반응형

바비온 캡슐물병 V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산책 갈 때마다 쓰고 있는 좋은 강아지 물병이 있어서 소개를 해 보고자 합니다. 강아지를 키운 지 얼마 안 됐을 때에 물병이 좋아봐야 얼마나 좋겠어?라는 편견에 500ml 생수병을 그냥 쓰기도 해 보고 2000원대 저렴한 물통을 써보기도 했었는데요.

 

이후 필터가 장착되어 있는 물병이 있다는 글을 보고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이 물병으로 바꿨고, 지금 현재도 매우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바비온 캡슐물병 V2 정면

 

 

짠, 오늘 소개해 드릴 물병은 바로 바비온 캡슐물병 V2(PET CAPSULE BOTTLE V2)입니다.

330ml의 대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든 반려견에게 간편하게 물 급수를 해줄 수 있는 바비온 강아지 캡슐 물병 V2는, 누수 방지 3단 설계로 진동과 흔들림에도 물이 새지 않으며, 이물질을 걸러주는 코튼 필터가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믿을 수 있어 여행이나 캠핑, 산책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물통 입니다.

 

색상은 블루/핑크/화이트 총 3가지가 있구요. 제가 구입할 당시에는 블루색상 밖에 없어서 블루로 구입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면, 박스 안에 물병과 간단한 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바비온 캡슐물병 V2 옆면

 

 

바비온 캡슐물병 V2(PET CAPSULE BOTTLE V2)의 특징을 꼽자면 첫 번째, 반려동물 체형에 맞춘 정교한 디자인 / 두 번째, 누수방지 3단 설계(누수방지루프, 터치형 급수, 누수 방지 컵 홀더) / 세 번째, 내부 코튼 필터 / 네 번째, 분리 세척 가능 / 다섯 번째, 330ml 넉넉한 용량 / 마지막으로, 실리콘 스트랩을 꼽을 수 있습니다.

 

보호 케이스를 합친 전체 크기는 약 68*68*249mm이며, 재질은 ABS(플라스틱), PC(폴리카보네이트), SILICONE(실리콘)이며, 무게는 약 212g입니다.

 

 

바비온 캡슐물병 V2 사용법

 

 

급수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산책을 하다가 물을 급여할 타이밍이다 싶으면, 보호 캡슐을 벗기고, 급수 버튼을 누르고 강아지에게 급여하면 됩니다. 급수버튼을 눌렀을 때 정말 많이도 적지도 않게 물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효율적으로 알맞게 급수를 할 수 있습니다.

 

 

바비온 캡슐물병V2로 급수 중

 

 

실리콘 스트랩이 있어서 가방에 넣었다 뺐다 안 하고 손목에 고정하고 수시로 조금씩 물을 주기에도 좋습니다. 이제 몇 달 뒤면 금방 여름이 되는데, 여름에는 더더욱이 이런 알맞은 물 급수가 중요한데 이런 점에서 마음에 들었고,  저는 이렇게 만족하며 산책할 때마다 쓰고 있답니다.

 

참, 바비온 캡슐물병 V2(PET CAPSULE BOTTLE V2)에 들어가는 코튼 필터는 당연히 인터넷에서 따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터를 어느 정도 다 쓰셨다 싶으면 교체도 가능합니다.

 

 

 

바비온 캡슐물병 V2 케이스

 

 

오늘은 바비온 캡슐물병 V2(PET CAPSULE BOTTLE V2)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물병은 산책 갈 때 챙겨야 할 필수품 이잖아요? 이왕이면 세척하기 편하고, 넉넉한 용량에 급수하기 좋고, 필터가 있어 안심하게 급수할 수 있는 바비온 캡슐물병 V2(PET CAPSULE BOTTLE V2)을 구입하셔서 강아지와 즐겁게 산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