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goods

80:20 황금비율의 영국 프리미엄 사료, 아투(AATU) 5종 리뷰-!

COO-KEE 2023. 3. 18. 00:20
728x90
반응형

아투 독 샘플팩 5종

 

 

 

오늘은  80:20 비율의 식단을 가장 먼저 소개한 브랜드, 1kg의 사료를 만드는데 2.5kg의 원재료를 사용하는 고농축 제품, 영국 회사인 Pet food UK가 설립한 프리미엄 라인인 아투(AATU)라는 사료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 중에서는 아마 아투 사료를 모르시는 분은 거의 없지 않을까라고 생각될 정도로 좋은 사료로 알려진 사료인데요. 저도 이참에 먹이던 사료도 점점 다 떨어져 가고, 아투 사료를 한번 먹여볼까 하고 샘플팩을 시켰어요.

 

펫트코리아 본사 직영몰에서 저렴한 가격에 샘플사료를 구매할 수 있고 무료배송도 해주니까 혹시 아투사료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샘플 먼저 사서 먹여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투 독 샘플팩 3종

 

 

 

아투(AATU) DOG 사료의 공통적인 특징을 살펴 보자면 그레인프리, 글루텐프리, GMO프리 +높은 신선육 함유량으로 기호성이 뛰어나고, 독성이 낮고 생체이용률이 우수한 셀레늄효모와 킬레이트 미네랄을 사용한다고 합니다.(킬레이트 미네랄이란 체내 흡수가 잘 될 수 있도록 특수 처리를 한 것으로, 흡수성 미네랄 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아투 전연령 사료는 치킨, 오리, 연어, 칠면조, 셀피쉬 총 5종이며 모든 제품이 조단백질 30% 이상으로 매우 높은 단백질 함유량을 가진 사료이기도 합니다. 개별로 조 단백질 비율을 살펴보자면, 아투 독 칠면조 34% 이상, 아투 독 오리 33% 이상, 아투 독 치킨 32% 이상, 아투 독 연어 31% 이상, 아투 독 쉘피쉬 30% 이상으로 5개의 제품 중에서는 칠면조 사료가 조단백질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 퍼피전용 사료로 퍼피 연어사료가 따로 나오며 조단백질 함유량은 무려 34%라고 합니다.)

 

 

 

 

아투 독 샘플팩 2종

 

 

 

 

5가지 제품 각각의 장점은 어떤 걸까요?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투 독 치킨 사료 입니다. 아투 독 치킨은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근육을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에너지 대사율을 높여 주며 소화율이 높고 기호성이 가장 뛰어난 닭고기를 제1원료로 사용한 제품입니다.

 

그다음 아투 독 오리 사료 입니다. 아투 독 오리는 천연 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 레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오리고기를 1 원료로 사용하여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신장기능 개선과 체온 조절에 도움을 주는 사료입니다.

 

다음 아투 독 연어 사료 입니다. 아투 독 연어는 비타민D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칼슘 흡수를 도와 관절 케어에 효과적이며, 오메가 3 비율도 높아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사료입니다.

 

다음 아투 독 칠면조 사료 입니다. 아투 독 칠면조는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며, 칠면조를 1 원료로 사용하여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해 면역력,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사료입니다.

 

마지막으로 아투 독 쉘피시 사료입니다. 아투 독 쉘피쉬는 일반 펫식품에서 접하기 어려운 색다른 식재료인 가재를 원재료로 사용하여 입맛이 까다롭고 편식이 심한 반려견에게 추천해 드리는 사료입니다.

 

(+ 퍼피전용 사료인 아투 퍼피 연어 사료는 영양이 많이 필요한 성장기 강아지를 위해 사용 원료의 85%를 연어로 만들어 천연 DHA와 EP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강아지의 두뇌 및 신체발달에 도움을 주는 사료입니다.)

 

 

 

 

아투 독 샘플팩 5종

 

 

 

오늘은 아투 독 사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료의 종류도 많고 각각의 사료마다 조단백질 함유량과 가지고 있는 특징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현재 내 강아지가 가장 필요로 하는 특징의 사료샘플을 먼저 구입 후 먹여 보시고, 잘 먹는다고 한다면 한번 구입하셔서 급여해 보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긴 글도 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