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국산 늙은호박과 팥을 넣은 다하다 호박팥차 리뷰-!

COO-KEE 2023. 3. 29. 23:03
728x90
반응형

다하다(DAHADA) 호박팥차

 

 

 

오늘은 제가 마시고 있는 차 중에 건강에도 좋고 맛도 괜찮은 차를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바로 다하다에서 나온 호박팥차입니다. 호박팥차는 특히 붓기를 빼는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집에서 커피를 너무 자주 마시다 보니 커피 대신 건강에 좋은 차 종류를 찾다가 붓기도 빠지고 건강에도 좋은 이 호박 팥차를 구입하여 커피 대신 종종 마시고 있습니다.

 

 

 

 

다하다(DAHADA) 호박팥차

 

 

 

다하다 호박팥차는 갓 로스팅한 늙은 호박과 팥을 넣어 만든 티백차로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매번 깊은향과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호박팥차입니다. 가성비 또한 좋아,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이 들어있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서 더 좋은 차인 것 같습니다.

 

 

 

다하다(DAHADA) 호박팥차

 

 

박스를 열면 이렇게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이걸 그대로 찬물 또는 뜨거운 물에 우린 후 마시면 됩니다. 다하다 호박팥차는 찬물에도 잘 우러나기 때문에, 여름에는 찬물에 우려서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따뜻한 차로 마시는 방법은 티백 1개를 찻잔에 넣고, 뜨거운 물을 100ml 붓고, 1~2분 정도 우려낸 후 드시면 되고, 차가운 차로 마시는 방법은 찬물에 2~3분간 우린 후 마시면 됩니다.

 

 

다하다(DAHADA) 호박팥차

 

 

 

마지막으로 다하다 호박팥차의 제조원과 판매원은 허브앤티라는 회사이고, 경남 함양군 함양읍 이은농공길 4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100% 국산 다하다 호박팥차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저처럼 커피를 많이 드시거나, 탄산음료를 많이 드신다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호박팥차를 사셔서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종종 마셔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