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라떼 2종 리뷰-!

COO-KEE 2023. 3. 11. 22:59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500ml,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 500ml

 

 

 

바쁘고 피곤해서 커피는 마셔야겠는데, 편의점 커피마저도 요새 너무 비싸죠? 오늘은 그래서 휴대하기 용이하며, 대용량의 가성비 있는 커피음료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노브랜드에서 나온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500ml,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 500ml입니다. (+ 두 커피음료의 가격이 같진 않고, 콜드브루 라떼보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가 더 저렴합니다.)

 

먼저,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깔끔한 커피의 맛과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테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낸 커피 원액으로 원두 본연의 향과 함께 우유로 부드러움까지 더해 깔끔한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는 커피이며, 주재료는 국산 원유 40%, 콜드브루 커피 추출액 30%, 예가체프 커피추출 3.25%입니다.

 

바로 이어서,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입니다. 쓴맛을 살짝 덜어내고,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가공 후에도 그 풍미를 잃지 않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콜드브루 커피입니다. 주 재료는 콜드브루 커피 추출액 40%이며, 콜드브루 커피 추출액 원두의 비율은 아메리카노, 라떼 동일하게 콜롬비아산 40%, 에티오피아산 30%, 브라질산 30%입니다.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500ml,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 500ml 영양정보

 

 

 

제가 마셔보고 느낀 이 두 커피의 특징은 아메리카노는 물론이고 라떼도 단맛이 없다 였습니다. 편의점 캔커피를 정말 종류별로 많이 마셔봤는데, 대부분 라떼가 쓰여 있는 제품은 단맛이 강한데 비해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는 단맛이 없고 굉장히 고소합니다. 그래서 단맛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구입해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참, 아무리 라떼가 단맛이 없어도 칼로리는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 220 칼로리(kcal),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20 칼로리(kcal)로써, 두 제품 간의 어느 정도의 칼로리 차이는 나는 것 같으니 확인하고 구입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500ml,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 500ml 뒷면

 

 

 

마지막으로 이 커피의 제조원은 (주)서울에프앤비로 제1공장 횡성 아이티 밸리에서 제조되고 있는데요. 

 

 

 

노브랜드 사과,딸기,망고 요구르트 3종 리뷰-!

오늘은 제가 자주 쓱배송으로 주문하는 시리즈 중에 노브랜드 요구르트 3종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요구르트는 거의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제품인데 가격도 비싸고 유통기한도 짧아서

imls.tistory.com

 

이 회사에 대한 소개는 제가 저번에 다뤘던 노브랜드 사과, 딸기, 망고 요구르트 글에 적어놨으니 제조하는 회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 들어가셔서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500ml,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 500ml

 

 

오늘은 제가 종종 마시는 냉장커피 음료에 대해서 간단히 리뷰를 적어보았는데요. 편의점 커피를 평소에도 즐겨 찾으시는 분, 가성비 있는 커피를 찾으시는 분, 달달한 커피보다는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커피를 추천드리니 나중에 한번 꼭 마셔 보세요! 그럼 오늘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