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노브랜드 볶음밥 간편식 2종) 깍두기양밥, 매콤낙지볶음밥 리뷰-!

COO-KEE 2023. 3. 3. 15:43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깍두기양밥, 노브랜드 매콤낙지볶음밥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는데요. 재충전 끝났고 앞으로 꾸준히 열심히 좋은 제품이 있으면 글을 적어서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들고 온 제품은 바로 노브랜드 간편식 볶음밥 2종 (깍두기 양밥과 매콤낙지 볶음밥)입니다.

 

회사 다니거나 대학교를 다니게 되면 식사도 많이 거르게 되고, 밖에서 사 먹게 되는 경우가 많아 돈도 많이 들어가잖아요? 편의점 도시락 가격도 만만치 않게 비싸고 그래서 저렴하고, 간편하고, 맛도 있으면서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없을까 보다가 쓱배송으로 주문하게 되었는데 맛도 괜찮고 저렴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노브랜드 깍두기양밥

 

 

첫 번째 볶음밥은 노브랜드 깍두기 양밥입니다.

고소하고 매콤한 맛과 아삭거리는 식감을 선사하는 깍두기 양밥은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하는 자꾸만 손이 가는 볶음밥입니다.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즐기셔도 좋고, 프라이팬에 볶아 드시면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이 제품은 진짜 고깃집에서 먹는 볶음밥? 느낌의 맛이고, 아마도 무난하고 익숙한 맛일 거라고 생각이 되는 제품이에요. 엄청 맵지도 않고 적당하게 매콤한 맛이라 평소에 볶음밥을 좋아하는데, 해 먹기 번거로워서 잘 못 해 드시는 분들은 사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달걀프라이 해서 얹어 먹으면 더 고소한 맛이 배가되어 좋더라구요!

 

 

 

노브랜드 깍두기양밥 내용물

 

 

 

이 제품은 뿌려먹을 수 있는 김스프도 따로 들어 있어 더욱더 좋은 제품이고, 자주 사 먹는 제품입니다. 총 1팩에 4개 들어있고, 칼로리는 1개 251g 당 490 칼로리(Kcal)로 매콤낙지볶음밥 보다 칼로리가 높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이 제품의 제조원은 (주)시아스라는 곳에서 제조했고,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2003년부터 (주)시아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는 생산공장도 많고, 많은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더라구요.

 

그 밖에 HACCP 인증 등을 볼 수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았습니다.

 

 

 

매콤낙지볶음밥

 

 

두 번째 볶음밥은 매콤낙지볶음밥입니다. 쫄깃하고 탱글한 낙지와 고슬고슬한 밥, 다양한 야채가 어우러진 매콤 낙지 볶음밥은 매콤한 양념으로 감칠맛도 더한 풍미 가득한 볶음밥입니다.

 

뭔가 색다른 볶음밥을 먹고 싶을 때? 늘 먹는 김치볶음밥 같은 게 질렸을 때 먹으면 좋은 볶음밥입니다. 아쉽게도 깍두기양밥에 들어가 있는 김가루는 없지만, 가격이 더 저렴하고, 칼로리도 1개 250g 당 405칼로리(Kcal)로 깍두기양밥보다 무려 80~ 85칼로리(kcal) 정도 낮습니다.

 

깍두기양밥보단 좀 더 매콤하기 때문에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 제품을 사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매콤낙지볶음밥 내용물

 

 

총 1팩에 4개가 들어가 있구요. 이 제품의 제조원은 한국인이라면 모를 수 없는 회사죠? 오뚜기냉동식품주식회사 입니다. 오뚜기 식품은 뭔가 그 오뚜기만의 감칠맛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조리방법은 두 제품 모두 냉동상태에서 조리하며, 전자레인지 조리 시 700w 기준 3분 ~ 4분 1000w 기준 3분 정도 프라이팬 조리 시 4분 ~ 6분 정도 하시면, 조리하면 딱 알맞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노브랜드 가성비 볶음밥 2종 깍두기양밥이랑 매콤낙지볶음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맛있고 저렴하고 간편하게 1끼를 해결하고 싶으신 분은 꼭 한번 사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간단한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