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닥터포헤어] 1년이상 써보고 적는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리뷰-!

COO-KEE 2023. 3. 8. 23:59
728x90
반응형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500ml, 70ml 앞면

 

 

 

오늘은 지금도 제가 쓰고 있는 샴푸 닥터포헤어에서 나온 피토테라피 샴푸에 대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예전부터 펌을 하거나 염색을 하러 갔을 때 디자이너 분들이 두피가 민감하신 것 같다고 말할 정도로 두피가 민감하고, 열도 많은데요.

 

그래서 샴푸를 아무거나 쓰면 안되기 때문에 샴푸를 고르는데 많은 애를 먹었었어요. 두피와 맞지 않는 샴푸를 썼을 때는 정말 하루종일 가렵고, 따갑고 심지어 각질이 생기니 샴푸 고민이 정말 많았답니다. 이렇게 여러 샴푸를 써보고 여러 제품을 써보다가 발견한 제품이 바로 이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라는 샴푸입니다. 향은 산뜻한 시트러스 허브향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향도 강하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500ml, 70ml 후면

 

 

 

 

이렇게 1년이상 쓰고 있는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를 간단히 소개하면, 민감 두피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두피 환경을 정상화시키는 착하고 순한 저자극 두피 케어 샴푸입니다.


벌써 누적 판매량이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하네요. 저를 비롯하여 써본 사람들 후기론 크게 4가지 두피 진정, 산뜻함, 두피 가려움 완화, 세정력을 꼽았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따갑고 가려운 게 제일 힘든데 이 샴푸를 쓰고 그러한 것들이 없어서 이 부분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설명

 

 

 

이 샴푸의 포인트는 크게 4가지로, 
1. 두피 세정에 최적화된 미산성 pH밸런싱으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
2. 트리리프숍베리 열매 추출물, 비누풀잎 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 95%로 저자극 안심 세정 가능.
3. 피부 저자극 평가 시험 완료,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인체적용(자극) 테스트서 EXCELLEN 등급 획득,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비영리 환경 운동 단체 EWG에서 그린 등급 획득.
4. 두피 걱정 성분 20가지 무첨가.

를 꼽을 수 있어요.

 

참고로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의 책임판매업자는 (주)와이어트이며, 제조업자는 (주)코스모코스라는 회사 더라구요. 제조업자인 (주)코스모코스는 대한민국 토종 화장품 업체로 1992년 이 회사의 전신인 소망화장품을 시작으로 꽃을 든 남자, 다나한, 비프루브 등의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70ml, 500ml

 

 

 

오늘은 닥터포헤어 피토세러피 샴푸에 관해 간단하게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순하지만 세정력도 강하고 거품도 풍성하게 나고, 호불호가 없는 향 거기 다두피 타입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이 샴푸! 어쩌면 온 가족이 쓰기에 가장 적합한 샴푸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피토테라피 포함 닥터포헤어 제품은 총 5개 라인업 제품이 있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셔서 각각 특성에 맞게 샴푸를 구입하셔서 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