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꿀조합) 노브랜드 안심치킨텐더, 페리카나 양념치킨소스 리뷰-!

COO-KEE 2022. 7. 19. 17:28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 페리카나 양념치킨소스

 

 

 

오늘은 최근에 발견 한 꿀 조합 노브랜드 통 안심 치킨텐더와 페리카나 매콤 양념치킨 소스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요새 치킨값도 계속 올라서 비싸고, 배달요금도 점점 올라서 한번 시켜먹으면 2만원을 훌쩍 넘기고 다 먹고 나서 왜 시켰을까 돈 아깝다 하고 후회될 때가 종종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요새 에어프라이어에 치킨텐더 돌리고 양념장 따로 사서 먹고 있습니다. 저처럼 순살치킨을 좋아하지만 1인 1닭 하기엔 부담스럽고 돈도 아까운 분들에게 시켜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이 꿀 조합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

 

 

 

먼저 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 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15분 ~ 20분 정도만 조리하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치킨을 먹을 수 있는 노브랜드 통 안심 치킨텐더는 국내산 신선한 닭고기에 바삭한 튀김가루를 입혀 육즙과 식감이 살아있으며, 용량은 550g입니다.

 

이 제품은 주로 치맥 할 때나 간식으로 좋습니다. 주의사항은 이 제품은 비가열 제품으로 익히지 않은 제품이라 조리 기구에 따라 조리 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조리 상태를 확인하여 완전히 익혀주셔야 합니다. 뒷면에 3가지 조리방법이 나오는데 저 같은 경우는 에어 프라이기로 180도 정도에서 앞면, 뒷면 10분 정도 씩 돌리면 알맞게 잘 익어서 이렇게 조리해서 먹어요.

 

먹기 전에 꼭, 속 안이 잘 익었는지 확인하시고 드셔야 됩니다. 저도 처음에 겉에 튀김 부분이 뜨겁고 해서 다 익은 줄 알고 먹으려고 했더니 속 안에 빨간 부분이 있어서 다시 돌린 적도 있어요 ㅎㅎ.

 

 

 

페리카나 매콤양념치킨소스

 

 

그리고 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와 잘 어울리는 페리카나 매콤 양념치킨 소스입니다. 페리카나 매콤양념치킨소스는 40년 전통을 가진 페리카나에서 20가지 재료를 넣어 정성스럽게 만든 소스로, 마늘과 양파 등을 활용한 소스라 느끼함을 잡아주고, 청양고추로 깔끔한 매운맛을 구현하여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며 특히 튀김이나 분식 요리에 활용하면 감칠맛을 더해주는 제품입니다. 용량은 300g 이구요.

 

페리카나 양념하면 다들 아시죠? 사실 양념치킨 소스는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이미 출시되어 있는데, 다 비슷비슷하고 맛도 별로인 경우가 많았는데 이 소스는 확실히 달랐어요. 페리카나 양념치킨의 특유의 마늘향과 달짝지근한 매운맛? 근데 그렇게 맵지 않고 제 입맛에는 진짜 맛있어서 이 제품만 이용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제가 리뷰하는 제품은 양념소스, 매콤 양념, 매운 양념 총 3종류가 출시되는 데요. 매운 걸 정말 못 드시는 분들은 양념소스를 저처럼 매콤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가 리뷰하는 매콤 양념을 평소에 불닭, 엽떡 등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 양념을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 페리카나 매콤양념치킨소스

 

 

 

그릇에 담아봤는데요. 이렇게 3~4조각 정도 조리해서 양념과 찍어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특히, 혼자 치맥 할 때 부담스럽지 않아 더없이 좋아요 ㅎㅎ.  통안심텐더치킨이 은근히 두꺼워서 식감도 좋아요. 조리하고 실온에 잠깐 두면 바삭바삭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 페리카나 매콤양념치킨소스

 

 

 

오늘은 제가 추천하는 꿀조합 페리카나 양념치킨 소스와 노브랜드 치킨텐더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치킨 가격이 너무 부담되거나 가볍게 치맥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두 제품 꼭 한번 사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마다 다르겠지만 두 제품 합쳐서 한 만원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근데 여러 번 먹을 수 있어서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 측면에서도 보면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그럼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