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이디야 스페셜 골드블렌드, 모카블렌드 2종 리뷰-!

COO-KEE 2022. 4. 10. 15:27
728x90
반응형

이디야 스페셜 모카블렌드, 이디야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오늘은 제가 자주 즐겨 마시는 믹스커피를 리뷰해 볼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집에서 믹스커피를 즐겨 마시는데요. 특히 여름에는 그냥 따뜻한 커피믹스도 마시고 아이스커피도 마셔서 더 자주 마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시중에 나와있는 여러 커피믹스들을 마셔봤는데 그 중 제 입맛엔 이디야 믹스커피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디야는 커피전문점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건 오래전부터 알았지만 이디야 믹스커피를 알게 된 건 최근 인데요. 자주 마시던 인기있는 커피믹스 제품이 품절이 되어서 우연히 주문하게 되었고,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그 다음 부터는 계속 이 이디야 커피믹스만 계속 주문하고 있습니다 ^^.

 

그럼 제가 꾸준히 주문하고 있는 이디야 골드블렌드와 모카블렌드 커피믹스 제품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디야 스페셜 모카블렌드

 

첫 번째로는 이디야 스페셜 모카블렌드 제품 입니다. 모카블렌드는 고소한 우유의 풍미와 모카 블렌딩의 최상의 조화를 느낄수있는 커피믹스로 고소한 우유의 풍미에 어울리는 최적의 커피 블렌딩을 담았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갈 때 카페모카만 먹을 정도로 모카커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 지 딱 마셔보고 완전 취저라 이 제품은 떨어지기 전에 미리 주문해 꾸준히 사다놓는 제품 입니다. 모카향과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디야 스페셜 모카블렌드

 

 

칼로리는 50kcal 이며, 꺼내는 입구는 윗 사진처럼 편리하게 되어있어 간편하게 꺼내서 마시면 됩니다. 

 

참, 이 제품은 아이스커피로 마셔도 정말 맛있는데요. 컵에 뜨거운물을 믹스가 녹을 정도만 알맞게 넣고 믹스커피 2봉을 까서 잘 섞어서 얼음 넣어서 마시면 진짜 달달하고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제 기준으론 시중에 나와있는 아이스커피믹스들 보다도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그래서 이 제품은 아이스커피로 만들어서 주로 마시고 있어요 ㅎㅎ.

 

 

 

이디야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그 다음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디야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입니다.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는 부드러우면서 풍미 있는 맛을 선사하는 커피로 기존 커피 믹스와는 다르게 무지방 우유를 함유해 깔끔하고 풍부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일반 설탕 대신 자일로스 설탕을 선택해 몸에 흡수되는 당의 양을 줄였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진짜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다는 표현이 제일 잘 어울리는 커피믹스 같습니다. 커피가 정말 부담스럽지 않고 부드러워요.  무지방 우유가 함유 된 식물성 크림을 활용하여 풍성한 맛과 향을 냈다고 하는데, 식후에 마시면 되게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디야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칼로리는 모카블렌드와 같이 1봉지 당 50kcal 이구요. 작은 박스에 들어있는 제품은 이렇게 뜯어서 꺼내 마시면 됩니다. 이 제품은 아이스커피로 만들어 드시기 보다는 따뜻한 커피로 드시는 게 커피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더 느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디야 스페셜 모카블렌드, 이디야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오늘은 이디야에서 나온 스페셜 골드블렌드, 모카블렌드 커피믹스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제가 아메리카노를 안 좋아해서 아메리카노는 리뷰를 안했지만 이디야 골드블렌드 아메리카노 커피믹스도 있다고 하니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늘 상 마시는 특정 회사 브랜드의 믹스커피가 지겹다." "뭔가 색다르면서 맛있는 믹스커피를 마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이디야 커피믹스 시리즈를 조심스럽게 추천해 드리며 오늘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