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노브랜드) 스파클링 오렌지망고,백포도,라임 3종 리뷰-!

COO-KEE 2022. 5. 8. 10:00
728x90
반응형

스파클링 오렌지망고, 백포도, 라임

 

 

오늘은 제가 자주 마시는 노브랜드 스파클링 탄산음료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어느새 다가온 여름에 특히나 시원한 탄산음료를 마시고 싶을 때가 많죠. 하지만, 음료에 들어있는 당 때문에 많이 마시기 꺼려지는데요. 제가 소개해 드릴 이 제품들은 그런 걱정 안 하시고 마셔도 될 것 같은 제품들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0kcal에 맛까지 다양하고 좋아서 진짜 인생 음료라고 해도 부족할 게 없는 제품이에요!

 

 

스파클링 오렌지망고, 백포도, 라임

 

 

늘 쓱배송으로 주문하면서도 당류 0g 인데도 어떻게 단맛이 나지?라는 생각이 드는 제품들인데요 ㅎㅎ. 많은 분들이 아는 탓에 자주 품절이 되어 구매하기 힘드니 쓱배송 시킬 때 한 번에 많이 시키는 편입니다. 용량이 적당하게 1L라 탄산이 남아있는 채로 끝까지 마실 수 있고, 가격도 한 개당 980원으로 많이 시켜도 부담 안돼서 좋더라구요. 맛은 총 3가지로 나오고 있고 각각 오렌지망고, 백포도, 라임맛이 있습니다. 

 

 

 

스파클링 오렌지망고

 

 

 

먼저 오렌지망고입니다. 노브랜드 스파클링 오렌지 망고는 천연향료 0.165% (오렌지향 0.0825%, 망고향 0.0825%)를 함유하고 있고, 콜라, 사이다와 다르게 깔끔하고 상쾌한 과일향이 감도는 음료입니다. 오렌지향과 망고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탄산의 청량감과 상쾌하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제일 많이 마신 것 같아요 ^^. 음, 아마도? 호불호가 가장 안 갈릴 것 같은 맛인 것 같습니다.

 

 

 

스파클링 백포도

 

 

 

두 번째로 스파클링 백포도입니다. 스파클링 백포도는 천연향료(백포도 향) 0.145%를 함유하고 있고,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갈증 해소에 탁월한 스파클링 백포도 에이드는 상쾌한 맛으로 기름진 음식과 곁들이기도 좋은 음료입니다. 요새 제가 노브랜드 스파클링 3가지 맛 중에서 푹 빠진 제품입니다. 적당히 달면서 은은하게 퍼지는 백포도 향과 적당한 탄산의 조합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포도향 좋아하시면 무조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스파클링 라임

 

 

세 번째로 스파클링 라임입니다. 스파클링 라임은 천연향료(라임향) 0.113% 함유하고 있고, 강한 단 맛은 부담스럽고 칼로리가 걱정되신다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로 당류 0g으로 은은한 단맛을 느끼실 수 있고 여기에 상큼한 라임 향과 톡톡 튀는 탄산이 더해져서 상쾌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음료입니다.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사이다 대신 마시면 좋을 것 같은 음료입니다. 사이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스파클링 라임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스파클링 오렌지망고, 백포도, 라임

 

 

마지막으로 미국에서 만든 이 제품의 제조원은 REFRESCO BEVERAGES US INC 였는데요. 찾아보니 REFRESCO는 음료 전문 브랜드 회사로 유럽과 미국에서 유명한 글로벌 기업이더라구요. 북미, 유럽 등 생산되는 음료를 팔고 만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대형 음료 제조업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제가 즐겨 마시는 노브랜드 스파클링 탄산음료 3종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칼로리가 걱정되시는 분들, 제로콜라 가격이 부담돼서 자주 사서 마시기 힘드신 분들, 색다르면서 다양한 맛의 0kcal 탄산음료를 마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노브랜드 스파클링 탄산음료 한번 마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