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풀무원) 노엣지 꽉찬토핑피자 페페로니,치즈 리뷰-!

COO-KEE 2022. 6. 11. 18:04
728x90
반응형

풀무원 노엣지피자 베이컨파이브치즈 376g, 풀무원 노엣지피자 페퍼로니 콤비 388g

 

 

 

오늘은 불고기 냉동피자만 먹던 제가 엄지를 치켜들게 만든  풀무원 냉동피자 중 노엣지 피자 2종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풀무원 냉동피자는 요새 워낙에 유명해서 아는 분들은 다 아는 제품인데요.

 

사실 이 제품을 접하기 전 오뚜기나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를 늘 사 먹으면서 이 정도 이상의 맛은 내기 어렵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풀무원 냉동피자를 접 하고 난 뒤에 그 생각이 단방에 깨져 버렸습니다. 풀무원 냉동피자가 냉동피자계의 거의 끝판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진짜 맛있습니다.

 

 

 

풀무원 노엣지피자 베이컨파이브치즈 376g

 

 

먼저 풀무원 노엣지 베이컨파이브치즈 피자입니다. 피자 도우의 끝부분인 엣지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노엣지 꽉 찬 토핑 피자 베이컨 파이브 치즈 맛 피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여 갓 구운 듯한 식감을 자랑하며 특히 체다, 고다, 모짜렐라, 프로볼로네, 크림치즈의 다섯 가지 치즈를 믹스한 치즈 피자로, 치즈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피자 입니다.

 

뒷면에 보시면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오픈, 프라이팬 이렇게 4가지의 조리법이 나와있어 집에 있는 걸로 간단히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풀무원에서는 이 4가지 방법 중 에어프라이어를 가장 추천하는 것 같아요.

 

 

풀무원 노엣지피자 베이컨파이브치즈 376g

 

 

 

짠! 풀무원 노엣지 치즈 피자 입니다. 진짜 치즈가 장난 아니게 많고 풍부합니다. 달달하면서 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피자라 치즈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이 피자만 사서 먹을 것 같아요. 평소 불고기 피자를 좋아하며 치즈피자는 따로 안 시켜 먹고 그냥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 먹는 제가 먹어도 이렇게 맛있는데, 치즈 덕후들은 진짜 환장할 맛일 것 같습니다 ㅎㅎ.

 

칼로리는 376g 875kcal이며, 황산알루미늄 칼륨(팽창제), 프로피온산(보존료), 합성향료 무첨가 + 엄선한 원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피자라고 합니다.

 

 

 

풀무원 노엣지피자 베이컨파이브치즈 376g , 오뚜기 불고기 피자 396g

 

 

 

오뚜기 불고기 피자와 크기를 비교해 봤는데요, 실물로 봤을때는 확실히 오뚜기 불고기 피자보다는 크기가 작았어요. 그래도 노엣지라 그런 지 토핑은 진짜 풀무원 피자가 엄청 풍부하다고 느꼈습니다.

 

 

 

풀무원 노엣지피자 페퍼로니 콤비 388g

 

 

다음은 풀무원 노엣지피자 페퍼로니 콤비 피자입니다. 엣지 전체를 토핑으로 가득 덮어 치즈와 토핑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풀무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피자는 훈제 향이 풍기는 페퍼로니와 소시지, 5가지 신선 채소가 듬뿍 올라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의 피자 입니다.

 

게다가 토핑 재료의 수분을 적절히 조절하여 도우가 흐물거리는 현상도 방지해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질기거나 딱딱하지 않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피자 입니다.

 

 

 

풀무원 노엣지피자 페퍼로니 콤비 388g

 

 

솔직히 콤피네이션 냉동피자 안 사 먹는데, 이 제품은 최근에 불고기 냉동피자보다 더 많이 주문해서 먹는 것 같아요. 그냥 쪼금 과장해서 피자전문점에서 배달해서 먹는 맛? 같아요 그 정도로 토핑이 풍부하고 맛있습니다. 참고로 제 친구는 살짝 짠 거 같다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괜찮고 맛있어요!

 

이 가격에 이 맛이면 따로 피자전문점에서 주문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습니다. 맛있다는 말 밖에는 뭐 다른 말을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아까도 말했지만 냉동피자류 중에는 진짜 끝판왕입니다.

 

 

 

풀무원 노엣지피자 페퍼로니 콤비 388g , 오뚜기 불고기 피자 396g

 

 

 

오뚜기 불고기 피자와 역시 비교해 보았습니다. 크기 차이가 조금 느껴지시나요? 풀무원 노엣지 페페로니 콤비네이션피자의 칼로리는 388g 970kcal로 노엣지 치즈피자 보다 무게가 쪼금 더 나가고 칼로리도 쪼금 더 높습니다.

 

역시나 이 제품도 황산알루미늄 칼륨(팽창제), 프로피온산(보존료), 합성향료 무첨가에 엄선한 원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피자라고 합니다.

 

 

 

풀무원 노엣지피자 베이컨파이브치즈 376g, 풀무원 노엣지피자 페퍼로니 콤비 388g

 

 

 

오늘은 제가 최근에 자주 쓱배송으로 주문해서 먹는 냉동피자 2종에 대해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냉동피자가 뭐 다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은 한번쯤 사서 먹어 보시면 생각이 달라지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단점은 음... 냉동피자들 중에서 가격이 한 2천원? 정도 더 비싼 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그래도 냉동피자가 이 정도 퀄리티면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고 생각해서 저는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치즈의 풍미와 달달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노엣지 치즈피자를 일반 콤비네이션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를 조심스럽게 추천해 드리면서 오늘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