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oods

노브랜드 간편식) 쌀국수 멸치맛, 얼큰한맛 리뷰-!

COO-KEE 2023. 3. 25. 16:54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쌀국수 멸치맛 92g, 노브랜드 쌀국수 얼큰한맛 92g

 

 

 

오늘은 컵라면 말고 좀 다른 걸 먹고 싶을 때, 아주 간단하게 국수가 먹고 싶을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노브랜드 쌀국수 2종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가끔가다 간편하게 시원한 or 얼큰한 국물을 마시고 싶을 때도 이 제품을 종종 이용합니다 컵라면 국물이랑 다르게 이 제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시원한 국물맛이 있어서 특히 전날에 술 마시고, 해장에도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쓱배송 시킬 때 생각날 때마다 몇 개 같이 장바구니에 넣고 주문하는 편이에요! 

 

 

노브랜드 쌀국수 멸치맛 92g

 

 

 

먼저, 노브랜드 쌀국수 멸치맛입니다. 92g이고, 320 칼로리(kcal)입니다. 멸치분말 3.75%가 함유되어 멸치육수맛이 나는 게 특징인 제품입니다.

 

진짜 뜨거운 물을 붓고 얼마 지나지 않으면 그 멸치육수향이 확 납니다. 국물맛은 정말 진하고, 시원합니다.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이 쌀국수 멸치맛을 추천드려요! 

 

 

 

노브랜드 쌀국수 얼큰한맛 92g

 

 

두 번째 제품은 노브랜드 쌀국수 얼큰한 맛입니다. 92g이고, 325칼로리(kcal)입니다. 이 제품은 정말 익숙한 맛이라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흔히 접할 수 있는 컵라면 스프의 맛도 어느 정도는 있는 것 같아요!

 

딱 먹어보면 한국인이 좋아하는 얼큰한 국물로 익숙한 맛이라서남녀노소 모두 개운하게 먹을 수 있을 제품인 것 같고, 개인적으론 간단하게 해장할 때 이 제품을 자주 애용해서, 저처럼 간단하게 해장하고 싶을 땐 이 노브랜드 쌀국수 얼큰한 맛을 추천드립니다!

 

 

 

노브랜드 쌀국수 멸치맛 92g, 노브랜드 쌀국수 얼큰한맛 92g 내용물

 

 

 

노브랜드 쌀국수를 개봉하면 이렇게 스프와, 면이 있는데요. 면은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하여,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인 면발이 국물과 잘 어우러져 개운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컵라면은 아무래도 튀긴 면을 사용하니까 먹고 나면 좀 더부룩할 수도 있는데, 건면이라 부담 없고 양도 적당하고 좋더라구요.

 

노브랜드 쌀국수의 제조원은 청년친화 기업으로도 알려져 있는 (주)미정이라는 회사에서 제조했고, 주소는 경상북도 경주시 현곡면 안현로 358-7 입니다. 특히, 회사 자체브랜드인 미정당 제품들이 유명 합니다.

 

 

노브랜드 쌀국수 멸치맛 92g, 노브랜드 쌀국수 얼큰한맛 92g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노브랜드 쌀국수 멸치 맛과 얼큰한 맛에 대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라면 말고 조금 색다른 걸 찾으시거나, 국수를 먹고 싶은데 해서 먹기가 좀 귀찮다거나, 간단하게 해장할 수 있는 국물을 찾으시는 분들한테는 이 노브랜드 쌀국 제품 2종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